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강****(ip:)

작성일 2020-08-10

조회 55

내용

[ Original Message ]
Ops0593 주문하였다가 반품신청 하오니 빠른 처리 부탁드리며. 택배비 차감 후 적립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에 더 맘에 들고 좋은 상품 구입할게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쉽게도 상품에 만족드리지 못해 반품처리가 되신다고 너무 죄송합니다

반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상품은 접수일로 부터 2일이내 연락주시고 7일이내 상품이 반품주소지로 도착할수 있게 기간 주의 부탁드려요~

반품수거접수는 CJ대한통운앱이나 (1588-1255)대한통운 상담센터로 연결하여 착불로 반품수거 접수 부탁드립니다.
피오나 전산부분으로 인해 피오나에서 수거처리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반품 택배비 2500원 부담이 되는데요

요청하시는대로 반푸비 차감후 적립금으로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반입시 착용흔적 오염(화장품, 생활오염등),향기발생시 반품불가하시니 꼭 주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반품건이 1개이상이실경우 꼭 한번만 대한통운으로 반품접수하셔서 기사님께서 송장1개로 수거되실수 있도록 부탁드리며
꼭 기사님이 오시기전에 한번에 포장을 하셔서 박스및 포장봉투가 1개만 나오게 제품을 미리 포장하여 준비하셔야 하시는분 꼭 주의부탁드립니다. 각각 보내실경우 포장개수장 운임비가 지불이 되시기때문에 배송비를 과부담하셔야하세요 ㅠㅠ


상품 반입 확인하는대로 최대한 빠른처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