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강****(ip:)

작성일 2020-11-09

조회 25

내용

[ Original Message ]

반품요청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쉽게도 상품에 만족드리지 못해 반품처리가 되신다고 하니 너무 죄송합니다

반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상품은 접수일로 부터 2일이내 연락주시고 7일이내 상품이 반품주소지로 도착할수 있게 기간 주의 부탁드려요~

반품시일이 14일이후 경과시 반송처리 될수 있으니 꼭 주의 부탁드립니다.

반품수거접수는 CJ대한통운앱이나 (1588-1255)대한통운 상담센터로 연결하여 착불로 반품수거 접수 부탁드립니다.
피오나 전산부분으로 인해 피오나에서 수거처리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수령가 5만원 미만일경우 5천원 5만원 이상일경우 2500원 반품 택배비부담이 되는데요

카드결재건으로 차감후 카드부분취소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반입시 착용흔적 오염(화장품, 생활오염등),향기발생시 반품불가하시니 꼭 주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반품건이 1개이상이실경우 꼭 한번만 대한통운으로 반품접수하셔서 기사님께서 송장1개로 수거되실수 있도록 부탁드리며
꼭 기사님이 오시기전에 한번에 포장을 하셔서 박스및 포장봉투가 1개만 나오게 제품을 미리 포장하여 준비하셔야 하시는분 꼭 주의부탁드립니다. 각각 보내실경우 포장개수장 운임비가 지불이 되시기때문에 배송비를 과부담하셔야하세요 ㅠㅠ


상품 반입 확인하는대로 최대한 빠른처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맨위로